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뉴스

BTS 10주년 페스타 리뷰: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펼쳐진 화려한 축하

by 디바23517 2023. 6. 18.
반응형

;

 

 

1,"BTS 10주년 페스타 리뷰: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펼쳐진 화려한 축하 파티

 

감사의 마음이 가득한 행복한 날, 그리고 그 중심에 펼쳐진 'BTS 10주년 페스타'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이 모든 이야기는 바로 서울, 여의도의 한강 공원에서 6월 17일에 펼쳐졌습니다. BTS의 팬인 ARMY들이 하루 종일 이곳을 찾아 페스타의 현장을 가득 메웠고, 마지막에는 화려한 퍼플 불꽃놀이로 가득찬 흥겹고 감동적인 콘서트를 즐겼습니다.

 

II  ARMY의 열기

 BTS에 대한 변치 않는 사랑 BTS의 멤버 RM이라는 이름을 불러주며, ARMY들은 모두가 함께 느낄 수 있는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어냈습니다. 오후 5시, '5:00 PM, 이것은 김남준입니다'라는 라디오 방송이 시작되었는데, RM이 라운지 스크린에 등장하자 어디서나 환호성이 터져 나왔습니다. ARMY들은 RM의 솔로 노래 '야생화 놀이'가 흘러나올 때 모두 일어나서 응원하며, 빛나는 라이트 스틱과 퍼플 팬을 흔들며 열정적으로 환호했습니다.

 

 

III. 해외 팬들

전 세계적인 현상 BTS 해외 팬들 역시 이 열기를 함께 나눴습니다. 프랑스에서 휴가를 보내러 온 Beloton 씨(21)와 Yasko 씨(21)는 "한강에서 우연히 BTS의 노래를 들으며 이곳에 찾아왔다."라고 말하며, BTS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해주었습니다.

 

IV. 불꽃놀이

화려한 피날레 그리고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불꽃놀이 관람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람들이 한강을 따라 몰려들자, 경찰과 안내자들이 울타리를 따라 사람들의 움직임을 조절했습니다. 스페인에서 온 Dania 씨(28)는 퍼플색 옷을 입고 자신의 잔디 위에서 불꽃놀이를 기다렸습니다. 그녀는 "이번이 BTS 페스타를 처음 경험하는 것이다. 사랑스러운 이 날을 기억하고 싶어서 불꽃놀이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V. 결론

BTS 10주년 페스타 리뷰: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펼쳐진 화려하고 벗진 이 밤,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끝나고, 모든 사람들이 웃음꽃이 피어나듯 웃으며 흩어졌습니다. BTS와 ARMY, 그들이 함께 만든 아름다운 순간이 가득한 'BTS 10주년 페스타'. 이 날을 기억하는 것은 ARMY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이 될 것입니다. 이제 BTS의 다음 10년이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