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뉴스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회장 아들과 열애설→ YG 재계약 불발설(종합)

by 디바23517 2023. 7. 13.
반응형

블랙핑크 리사, 루이뷔통 회장 아들과 열애설→ YG 재계약 불발설(종합)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루이뷔통 회장의 넷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의 열애설로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 여부도 불확실한 상황이다.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회장 아들과 열애설→ YG 재계약 불발설

개요

 

10일, 해외 매체 '인디아 투데이' 등에 따르면 리사와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CEO인 프레데릭 아르노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리사는 프랑스 파리의 한 식당에서 아르노와 함께한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아르노는 지난해 블랙핑크의 공연을 관람한 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하기도 했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세계 최대 럭셔리 소비재 기업 LVMH 수장인 베르나르 아르노의 아들로,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 호이어의 대표이기도 하다.

 

한편, 프레데릭 아르노는 리사 이외에도 블랙핑크 멤버들과도 친분이 있으며, 식당에는 두 사람 외에도 다른 인원들이 함께 있었다고 전해졌다. 리사는 현재 파리에 머무르며, 오는 15일에 예정된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콘서트 '본 핑크' 앙코르 공연을 위해 준비 중이다.

 

YG와의 재계약 불발설

 

리사의 재계약 여부도 화제가 되고 있다.  소식통에 따르면 리사의 재계약이 불발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되었다. YG와 리사의 스케줄을 조율하며 출연 여부를 협의하던 중국의 에이전시는 "리사와 재계약이 불투명해 8월 이후 스케줄을 협의하기 어렵다"고 전했다. 반면, 나머지 4명의 멤버들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재계약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한다.

 

리사의 재계약 불발설로 인해 YG 주가가 급락하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YG 주식은 전 거래일 대비 5.2% 하락한 74,800원대로 거래되고 있다. YG의 입장 YG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리사와의 재계약에 대해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열애설에 대해서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블랙핑크와 리사의 성장

 

블랙핑크는 2016년 8월에 데뷔한 이후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활약하고 있는 그룹이다. 리사를 포함한 멤버들은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들은 현재 150만 명을 동원하는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결론 블랙핑크 리사와 루이뷔통 회장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의 열애설로 인해 YG와의 재계약 여부가 불확실해지고 있다.

 

 

리사의 재계약 불발설은 YG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으며, 팬들과 기업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YG엔터테인먼트는 재계약 논의 중이며, 리사의 활동과 블랙핑크의 인기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을 주목해야 할 것이다.

 

Q&A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은 어떻게 알려졌나요?

해외 매체에 따르면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은 파리의 한 식당에서 함께한 모습이 포착되어 보도되었습니다.

 

YG와 리사의 재계약은 어떻게 진행 중인가요?

현재 리사와 YG엔터테인먼트의 재계약은 "논의 중"인 상태입니다. 다만, 중국 소식통에 따르면 리사의 재계약이 불발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되었습니다.

 

리사의 재계약 불발설로 인해 YG 주가가 하락한 이유가 있나요?

리사의 재계약 불발설은 YG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리사의 활동과 블랙핑크의 인기에 대한 불확실성을 우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블랙핑크 멤버들의 재계약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리사를 제외한 나머지 4명의 멤버들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재계약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블랙핑크는 현재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요?

블랙핑크는 현재 월드투어 콘서트 '본 핑크' 앙코르 공연을 준비 중입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적인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리사와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CEO인 프레데릭 아르노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둘의 관계에 대한 정확한 소식이 들려오면 다시 이 내용을 이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아이다섯의 행복, 아다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